삼성, 간편 결제 플랫폼 ‘캅페이(CopPay)’와 MOU 체결

    2018/07/23 13:26 강통 huang Created with Sketch.
    947

삼성, 간편 결제 플랫폼 ‘캅페이(CopPay)’와 MOU 체결


삼성이 북유럽 발트 3국에서 자사의 제품에 대해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할 방침이라는 외신 보도가 나와 주목을 끌고 있다. 


삼성이 유럽에 있는 간편 결제 플랫폼 ‘캅페이(CopPay)’와 암호 화폐 결제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3일 암호 화폐 관련 외신들은 보도했다. 


캅페이는 "에스토니아,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시민들은 암호화폐로 삼성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삼성은 이들 국가에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할 계획이다.  


발트 3국으로 통칭하는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는 인구가 적은 소국이지만 세계적인 블록체인 업체들이 ICO(암호 화폐 공개)를 위해 이들 국가를 찾는다. 


업계는 삼성이 이들 국가에서 암호 화폐 결제를 지원하는 실험을 시작하고 실험이 성공적으로 끝나면 지원 국가를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캅페이에 따르면 현재 삼성은 총 7종의 암호 화폐인 비트코인(BTC), 라이트코인(LTC), 리플(XRP), 이더리움(ETH), 스팀(Steem), 대시(Dash), 넴(Nem) 등을 우선하여 결제를 지원하고 향후 결제 가능한 암호 화폐를 더 많이 늘려나갈 계획이다.

    根源: CoinTime 編集者: JT
<저작권자 © cointime,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意見
TOP

Copyright © Cointime 版権規約